총회 소식

목회부 이사회

강승수 0 3,103 2021.11.23 14:27

목회부 이사회(이사장: 이호영목사, 부장: 박규석목사)가 지난 1115-17일에 라스베가스(Treasure Island Hotel)에서 있었다. 이번 이사회는 12명의 이사들과 10명의 사모님들이 함께하였으며 좋은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내년 3월에 있을 목회부 세미나를 구체적으로 준비하며 한해를 결산하고 계획하는 모임이었다. 또한 앞으로 5년간의 목회 사역에 대해 의논하였다. 이번 이사회의 중요한 결정 사항들은 다음과 같다.

 

먼저 목회부는 내년 202237-1034일간 라스베가스에서 목회부 세미나를 개최하기로 하였다. 주강사로는 위성교목사와 정승룡목사이며, 목회부 이사들께서 세미나 강사를 맡아주신다. 또한 이번 목회부 세미나는 여선교회 분과위원회과 함께하여 사모님들을 위한 강사와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회비는 개인이나 부부 상관없이 $200이다.

 

목회부는 신임 이사로 이도영목사(하와이 안드옥침례교회)를 영입하여 함께 목회부를 섬기기로 하였다. 목회부 5년 사역 계획으로 여러 가지 의견들을 나누었으며, 구체적으로 목회자들을 돕는 다양한 사역들, 목회자 수양회, 목화자 Honoring 프로그램, 목회부 어깨동무 사역, 소그룹 세미나 등을 계획할 예정이다.

 

이번 이사회를 위해 후원하고 참석해 주신 모든 이사분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이번 이사회를 계획하고 진행하신 임원들(이사장: 이호영목사, 부장: 박규석목사, 총무: 유훈목사)의 수고에 감사드린다. 또한 현지에서 호스트 해주시고 안내해 주신 라스베가스 동산교회의 황인목목사께 감사드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