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북부지방회는 지난 12월 9일(월) 오전 11시에 새빛침례교회(김형민목사)에서 12월 임시총회 및 월례회를 가졌다. 부회장 홍석인 목사(행복한교회)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채형석 목사(리벅비전교회)의 기도 후, 김형민 목사가 데살로니가전서 1:2-8 본문을 통해 “본이 되는 지방회”라는 제목으로 귀한 말씀을 전하였다. 박성호목사(위치타폴스한인침례교회 원로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순서는 임시총회 및 월례회로 회장 김형민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천성호목사 (코튼우드크릭교회)의 기도에 이어 2025년 사업계획과 예산안이 인준되었고, 목회협력위원회와 시취위원회의 신임 위원 및 감사가 인준되었다. 또한 회계로 최윤한목사(하늘샘교회)가 선출되었다. 지방회 신입회원으로 김정섭목사(나눔교회), 서장원목사(애빌린선교교회), 서태건목사(명예회원)가 새로 가입하였다. 총무 권태복목사(타일러한인침례교회)의 광고 후, 안광문목사(생명샘교회)의 기도로 임시총회 일정을 모두 마쳤다. 다음 모임은 신례하례회로, 1월 13일(월) 오후 5시에 세미한교회(이은상목사)에서 있을 예정이다.
새빛침례교회에서 준비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함께 나누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월례회를 호스트해 주시고 식사로 섬겨주신 새빛침례교회 김형민목사와 성도들께 감사드린다. 또한 수고하신 임원진(회장/김형민목사, 부회장/홍석인목사, 총무/권태복목사)께 감사드린다. 내년 총회를 준비하는 북부지방회 모든 교회와 목사님들께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