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사스 중서부 지방회 3월 모임 (야유회)

강승수 0 1,456 03.13 17:52

텍사스 중서부 지방회는 지난 월요일에 샌안토니오 브랙켄리지 공원(Brackenridge Park)에서 야유회 갖었습니다. 예배를 드린 후에 회무를 보고 식사를 했습니다. 샌안토니오 형제 교회(오형식 목사)에서 풍성한 음식과 정성으로 점심을 섬겨주셨습니다. 김유신 목사님께서 텍사스 스타일 산돼지 BBQ로 섬겨 주셔서 야유회의 풍미를 돋우었습니다. 식후에는 김형중 목사가 인도하는 보물찾기를 하면서 삶에 묻힌 하나님의 이야기를 캐내기도 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에서 주님의 사랑을 나누는 맛과 멋이 있는 지방회 야유회였습니다.


회무에서 나눈 몇 가지 사항을 올려 드립니다. 안건과 토의 그리고 광고와 기도 부탁입니다. 


*안건과 토의:

1. 주 총회 강사 선정은 주 총회 호스트하는 교회의 담임목사가 선정하나, 금번 주 총회 강사 선정은 임원이 하기로 한다.

2. 주 총회 Youth & Children은 김태욱 목사 자녀가 하고, 개 교회 대학 및 청년의 협조를 구한다.

3. 주 총회 시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은 샌안토니오 한인교회(이윤영 목사)에서  봉사한다. 


* 광고 및 기도 부탁은 아래와 같습니다.

1. 4월 지방회는 4월 8일 11시에 킬린 중앙 침례교회에서 한다.

2. 목회부 세미나 (4월8일-11일, 메릴랜드 중앙침례교회, 이준희 목사)

3. 샌안토니오 한마음 교회 창립 30주년 예배 (4월14일, 오후 4시)

4. 이윤영 목사 세네갈 선교 (3/14-3/25)

5. 샌안토니오 형제교회 예배실 이전

6. 이병택 목사 장인 건강 회복   


(기사: 김형중목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