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년간 서부아프리카 불어권 지역 목회자를 섬기기위해 ATI - American TTheological Institute 통해 그분들을 교육하고 훈련할수있도록 미주지역 목회자들을 동원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현재 코트디부아르 수도 아비쟌 선교쎈타 학교에 46명의 목회자 및 전도사들이 훈련받고 있습니다.
3년차에 있는 그분들이 올해 년말이면 일부가 졸업을 하게 되고, 북쪽 모슬렘 지역에 파송하여 교회를 개척하고 사역을 시작하도록 지원하려고 합니다.
서부아프리카 불어권 9개국 나라에 점차로 이학교를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
지난 달 세네갈 목회자 세미나를 통해 인구 98% 가 모슬렘인 그나라에 신학교를 통해 목회자를 제대로 양성해 달라는 현지 교회 협의회 회장및 임원들에게 요청을 받았습니다.n가능한 내년에 시작하려고 합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서부 아프리카 교회 기도사역을 위해 시작했던 기도자학교도 은혜가운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베닝 지역 교회에 새벽기도가 불길같이 확장되고 있으며 지난해 있었던 기도자학교 후에 국가 기도회가 한달에 한번씩 진해되고 있으며,
토고에는 알퐁스 목사를 중심으로 국가 기도회가 한달에 2번씩 모여 기도하고있으며,
세네갈에는 지난달에 교회협의회를 중심으로 국가 기도회가 결성되어 역시 한달에 2번 씩 나라와 국가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코트디부아르는 이미 작년부터 국가 기도회가 결성되어 매달 기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86여명이 함께 모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니바사우는 작년 기도자학교 후에 현지 성도들 5천 여명이 국가 중보기도회로 모여 기도했습니다.
이 나라에 새로운 기도의 역사가 일어 났습니다.
내년 초에 들어가 전국 목회자 기도세미나를 다시한번 실시해서 정식으로 국가 기도회를 결성하려고 합니다.
목사님 기도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다음달 9월 22일 - 24일 3일간 서부 아프리카 선교해 동참했던 목사님들과 사역자들이 함께 모여 선교대회를 가지려고 합니다.
어려운 목회 임에도 땅끝 선교를 위해 헌신하는 목사님들을 위로하고 지난 1년 간의 ATI 선교를 보고하고 평가하고 내년사역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기도해 주시고 사랑으로 지원해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늘 따듯한 마음으로 격려해 주시는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건승하시고 근간에 또 소식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제 박우원 목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