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가주지방회는 지난 9월12일(화) 리치몬드 침례교회(정승룡목사)에서 제37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북가주 지방회 소속 목회자와 사모가 참석한 이번 정기 총회는 1, 2부로 진행되었다. 1부 예배는 이진수 목사(헤이워드 침례교회), 신태균 목사(주님의 한빛교회)의 찬양인도로 시작되었고, 최승환 목사(뉴네이션교회)의 기도로 이어졌다. 그리고 직전 지방회 회장인 박요셉 목사(코너스톤 커뮤니티교회)의 설교로 모두가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지는 2부 순서에는 지난 회계연도에 시행된 북가주 지방회 분과별 사업보고와 함께 회계감사 보고를 하였고 이를 북가주 지방회는 회원 만장일치로 승인했다.
특별히 북가주 지방회에 새로 가입한 실리콘벨리 선교교회의 이상민 목사를 소개하고, 지방회 정회원으로 인준하였다. 또한 제37차 정기총회에서는 정승룡 목사를 회장으로, 부회장에는 김태훈 목사(새누리 선교교회), 총무에는 이진수 목사를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만장일치로 북가주지방회 임원단으로 추대했다. 또한 분과별 담당자를 확정하여 새롭게 시작되는 회계연도의 북가주 지방회 분과별 사역을 섬기기로 했다.
북가주 지방회 임원단과 분과별 담당자는 다음과 같다.
회장 : 정승룡 목사, 부회장 : 김태훈 목사, 총무 : 이진수목사, 회계 : 강문수 목사(킹스웨이 교회), 서기 : 안경렬 목사(임마누엘 교회), 목회분과 : 이동진 목사(새소망교회), 선교분과 : 최승환 목사, 음악분과 : 신태균 목사, 친교분과 : 고상환 목사(세계선교침례교회), 사모분과 : 최진경 사모 (코너스톤 커뮤니티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