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소식

우크라이나로 희망을 보냅시다!

침례교 선교사들과 현지 교회 지도자들이 우크라이나에서, 그리고 우크라이나 인근 국가에서 확대되는 전쟁에서 탈출하는 우크라이나인들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고통받는 우크라이나 가족들에게 도움과 그리스도의 소망을 전하기 위한 사랑의 헌금을 모금합니다. 여러분의 헌금은 100% 비상용품, , 의복, 거처를 제공하고 실제적인 방법으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헌금은 아래의 선교사들과 단체를 통해 어려움 중에 있는 우크라이나인들을 돕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1) 우크라이나 안에서 현지인들을 돕고 있는 이호선 선교사 (총회 파송 선교사)

2) 우크라이나 안에서 난민들을 돕고 있는 정광섭 선교사 (총회산하 교회에서 파송, 유럽 한인 침례회 요청) - 우크라이나에서 현지인 교회, 신학교 사역, 한인교회 사역을 하던 정광섭 선교사는 피난중에 국경 근처의 심각한 난민들의 상황을 보고 우즈고르드 (우크라이나와 헝가리 국경)에서 머물며 현지 침례교 목사님들 8명과 함께 난민사역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현지 침레교 목사님들 교회에서 난민들의 숙식을 제공하는데 작은 교회는 70-80명, 큰 교회는 200명 정도의 난민을 매일 섬기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숙식과 생필품들을 제공해 주는 귀한 일을 위해 많은 후원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3)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돕고 있는 Send Relief  (with IMB)

​4) 우크라이나 국경지역에서 피난민을 돕고 있는 침례교 선교사들 (기한침 파송, 유럽 한인침례회 요청)  

 

사랑의 헌금을 보내실 곳 (총회)

CKSBCA

P. O. Box 295357

Lewisville, TX 75029-5357


* 주보 삽입용 - 위의 파일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