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소식

2019년 실행위원회 모임

강승수 0 490 10.22 02:07

지난 10월 16-18일에 실행위원회 모임이 달라스 플라워마운드교회(김경도목사)에서 있었다.  이번 실행위원회 모임은 특별히 실행위원들이 뉴송교회에서 진행중이었던 교육부 세미나의 마지막 저녁집회에 함께 참석하여 예배드림으로 시작하였다.  예배가 끝나고 바로 진행된 첫 째날 회의에서는 새로운 5명의 실행위원들(민승배, 안영배, 박진하, 영연승, 권이석)을 환영하고 각각 소위원회(기획, 인선, 예산)을 선택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실행위원장인 강승수목사는 실행위원회가 해야 하는 중요한 의무와 특권에 대해 설명하였다. 강승수 목사는 총무로서의 사역보고와 함께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역과 비전을 나누며 실행위원들이 협력하여 함께 이루어 나갈 것을 부탁하였다. 


둘째날 모임에서는 먼저 내년 정기총회의 장소와 준비상황에 대한 보고가 있었다.  총회장소는 올랜드의 DoubleTree by Hilton Hotel at the Entrance to Universal Orlando로 결정되었으며 좋은 조건으로 계약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 이번 총회는 모든 모임이 호텔 안에서 진행됨으로 참석하시는 목사님과 사모님들, 자녀들이 장소 이동 없이 편리할 것이라고 생각된다. 총회준비로 수고하시는 플로리다 지방회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린다.


각 소위원회별로 모여 회의하는 시간을 가졌고 중요한 안건을 제시하고 함께 논의하고 필요한 결정들을 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다가오는 40차 총회를 기념하며 "역사편찬" 사역을 시작하는 것에 동의하여 다음 모임에서 더 자세하게 다루기로 하였다. 


이번 실행위원회를 호스트해주신 플라워마운드교회(김경도목사)에 특별히 감사를 드리며 또한 풍성한 식사를 대접해주신 북부지방회(회장: 김상수목사), 뉴송교회(박인화목사), 플라워마운드교회(김경도목사), 세미한교회(이은상목사)께 감사를 드린다.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