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소식

총회장 이호영 목사

CKSB 1 8,063 2017.06.23 00:08

주님 안에서

동역자이신 미주 한인 침례교회의 모든 대의원 여러분께,

 

금년 아리조나 36 미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총회장으로 뽑아 주신 호영 목사 입니다.

 

이번 아리조나 총회는 뜨거운 열기속에서 미주 한인 침례교회 총회 사상 최다의 대의원 들과 가족들이 모인 모임이요 축제였습니다.

 

우리 총회와 교단을 위해 주님의 부르심의 소망 가운데 총회장이 되어서 선한 일들을 감당 있도록 허락해 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리며 모든 영광과 존귀를 돌려드립니다.

 

대의원 여러분들을 통해서 역사해 주신 , 표를 기억하면서 이제 잠깐 멈춰서 총회의 열기를 식히고 모든 일을 이루신 하나님께 우리의 영혼을 집중시키고 주님께서 기뻐 하시는 일에 관심을 두는 총회가 되도록 헌신하겠습니다.

 

저에게 허락해 주신 1년의 미래 속에서 우리 침례교단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위로와 격려를 담아 소망을 있는 교단이 되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또한 금년에 새로 선출된 전담총무 와의 긴밀한 협력과 유대관계를 통해 우리 침례교회 성장과 교단 발전을 위해 공약한대로 실천에 옮기겠습니다.

 

책임 있는 교단, 총회, 총회장 되어서

주님께서 친히 우리 교단과 교회를 둘러싼 성곽이 되어 주시고 하나님의 영광과 축복을 1년의 역사속에서 대의원들과 함께 경험하는 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다시한번, 부족하지만 저에게 이토록 중대한 책임과 놀라운 기회를 허락 하시고 우리 미주 한인 침례교회 800여개의 교회를 대표해서 주님의 나라와 교단을 위해

할수 있도록 도와 주심을 감사드리며 신실함과 충성됨으로

최선을 다해 섬기는 총회장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회장 호영 목사 드림


Comments

김철 2017.06.25 00:23
축하드립니다. 목사님을 통해 우리 총회가 더욱 성장하며 하나님을 기쁘시게하는 역사로 충만케되길 축복합니다.. 김 철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