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사스 지방회 1월 모임

강승수 0 1,082 01.24 22:02

캔사스 지방회는 지난 1월 21-22일에 캔사스중앙침례교회(방용택목사)에서 지방회 모임을 가졌다. 


이번 모임은 캔사스중앙침례교회의 창립 45주년 기념예배로 시작되었다. 주일 오후 5시에 시작한 집회는 지난 45년 동안을 신실하게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예배를 드렸다. 총회 총무인 강승수목사가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예배후, 중앙침례교회의 성도들이 정성껏 준비한 풍성한 만찬을 나누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든 순서를 마치고 호텔로 이동하였고, 호텔 회의실에서 총무 방용택목사의 사회로 지방회 모임을 가졌다. 캔사스 우리교회에 작년에 새로 부임한 한두희목사가 지방회에 새롭게 가입하였고, 은퇴하신 김성태목사 내외의 건강 회복과 정성은혜침례교회를 위해 기도하였다. 화요일 오전에 이어진 모임에서는 강승수목사가 총회의 다양한 사역과 비전 2027에 대해 설명하고 지역 교회들의 필요를 듣고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방회 모임을 마친 후에는 한 일식당으로 이동하여 다 함께 점심식사를 나누고 모든 모임을 마쳤다. 이번 모임을 호스트해 주시고 목사님들을 위한 호텔 숙박과 식사를 대접해 주신 캔스중앙침례교회의 방용택목사와 모든 성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