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지방회 ZOOM 목회자 세미나

정경조 0 14,361 2020.10.26 20:09

할렐루야! 10월 19일 월요일 서부시간 저녁 6시(동부시간 9시)에 캐나다 지방회 주관으로 목회자들을 위한 첫 줌미팅 세미나를 가졌습니다.


Southwestern Seminary 신약학 교수를 역임하셨고 제1회 캐나다지방회 연례총회에서 귀한 도전을 주셨던 손상원 교수님을 모시고 "갈라디아서를 통하여 살펴보는 바울의 칭의론과 새 관점" 으로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줌으로 진행하는 첫번째 세미나임에도 불구하고 캐나다 동부에서 서부에 이르기까지많은 목사님들과 선교사님들이 참여해 주셔서 복음의 진수인 갈라디아서를 한층 더 쉽고 깊이 있게 이해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울려 강의 후에는 목회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질문들을 주고 받는 시간도 가졌으며 간략하게 윤재웅 목사님(총무:유빌리지교회)의 인도 아래에 목사님들이 기도제목을 나누며 함께 기도해 주는 소중한 시간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목회자들이 힘을 얻고 현재 처한 환경을 뛰어넘는 길이 오직 복음임을 인식하며 다음달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줌 세미나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내가 전한 복음은 사람의 뜻을 따라 된 것이 아니니라 이는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라" (갈라디아서 1장 11절~12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