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델라웨어 한인침례교회 협의회 (사진은 아래에서 퍼 가시면 됩니다)

CKSB 0 13,006 2018.07.19 18:36

메릴랜드/델라웨어 한인침례교회 협의회 (사진은 아래에서 퍼 가시면 됩니다)

 CKSB   0   1,404 2017.01.20 07:41
메릴랜드/델라웨어 한인침례교회 협의회 (사진은 아래에서 퍼 가시면 됩니다)

요기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Lim Hun(hmlim47@yahoo.com)님이 Dropbox의 '20170116 New Year Worship Service' 폴더를 볼 수 있도록 회원님을 초대했습니다. 

Lim Hun님이 보낸 메시지: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신년감사예배에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물론 사정상 못 오신 분들께도 기도로 함께 하셨음에 감사드립니다. 정말 은혜가 넘치는 예배였고, MD/DE와 VA의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의 만남은 오랜 정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VA의 회장 박건철 목사님은 모임을 위해 차량을 준비하며 참으로 많은 수고를 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MD/DE 임원 목사님들의 예배 준비와 사모님들과 여성분과위원장 최혜숙 사모님의 감사오찬 준비를 위해 모두 다 참으로 많은 수고를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다시 연합 여름 목회자가족수양회 때에 다시 만날 것을 예약하며 사역과 하시는 일 모두에 하나님의 크신 인도가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저와 함께 여러분들이 찍어 주신 사진을 함께 공유합니다. 원하시는 사진은 다운로드해 가시고요. 약 2주간 두겠습니다. 혹이 오셨으나 시간관계상 일찍 떠나신 분 중에서 선물을 원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준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년감사예배 순서와 내용은 사진들과 함께 MSW 화일로 함께 공유에 넣었습니다. 열어 읽어 보시면 간단한 내용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진정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리오며,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MD/DE 회장 임헌묵 목사 올림 '



 

[이 게시물은 CKSB님에 의해 2018-07-07 22:15:43 지방회 소식에서 이동 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