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소식

실행위원회

강승수 0 2,145 2022.10.18 16:34

총회 실행위원회가 지난 1010-12일 달라스 주님의기쁨교회(유영근목사)에서 있었다.

14명의 실행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월 저녁부터 시작되었다. 첫째 날 저녁은 경건의 시간으로 이행보 총회장이 갈 5:22-23를 본문으로 말씀을 전해주셨다.

 

실행위원장 강승수목사는 신임 실행위원들을 소개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출된 실행위원은 정승룡목사(북가주), 최영이목사(MD-DE), 전단열목사(GA). 유영근목사(TX 북부), 이헌목사(서북미)이다. 실행위원회 서기로 전단열 목사가, 실행위원회 총무로 권이석목사가 선출되었다. 실행위원장 강승수목사가 재정보고와 정기총회 준비 상황, 그리고 총무 보고를 하였다.

 

둘째 날 오전 모임은 소위원회별로 모였다. 기획소위원회(위원장: 박진하목사), 인선소위원회(위원장: 양연승목사), 재정소위원회(위원장: 권이석목사)는 총회 사역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많은 의견과 제안을 해주셨다. 점심 식사 오후에는 친교(bowling)와 휴식의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 저녁모임에서는 각 소위원회 별로 토론한 것을 보고하고 전체적으로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내년 2월에 있을 실행위원회에서 중요한 결정들이 있을 것을 기대한다.

 

이번 실행위원회를 호스트 해주시고 섬겨주신 주님의기쁨교회(유영근목사)께 감사드리며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 주신 텍사스북부지방회(회장: 유영근목사)와 플라워마운드교회(김경도목사), 그리고 주님의기쁨교회에 감사드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