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권목사를 위한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강승수 1 6,011 2022.04.29 00:10

이성권 목사님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신시내티 능력침례교회에서 온 편지입니다.

"이성권 목사님은 올 2 주부터 종합병원 ICU 입원하셔서 치료를 받고 계십니다Covid-19  의해서 폐가 많이 손상되셔서 인공호흡기를 기도로 삽관(intubation) 하여 숨을 쉬시고 음식은tube  통해서 섭취하고 계십니다 10 동안 거의 의식이 없으신 상태로 ICU 계셨고아주 위험한 상태까지 가셨습니다.  의료진들이 가망이 거의 없다고 까지 말을 했고한번은 심장이 5분이상 멈추는 상태까지 가셨습니다하지만 하나님의 은혜와 치유하심으로 지금은 상태가 어느 정도는 stable되시고, 재활준비를 하고 계신 상태입니다재활은 목사님이 호흡기계에 100% 의지하지 않으신 상태가 되면 시작한다고 합니다...."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목사님이 재활을  받으시고 그리고 follow up 치료를  받으셔야 하는데 그것에 대한 재활비  치료비가 상당히 비싸고 재정적으로 어려운 중에 있습니다. 이목사님이 현재 가지고 있는 보험과 본 교회에서 드리는 도움으로는 대단히 부족한 상태 가운데 있습니다. 이성권 목사님이 하루 속히 건강을 회복하실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해 주시고 사랑의 헌금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의 헌금 (이성권목사 지정)은 총회로 보내주시면 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보내실 곳:    CKSBCA     

                   PO BOX 295357

                  Lewisville, TX 75029-5357

 





Comments

이재위 2022.04.29 12:10
목사님을 위해 우리 교회 모든 성도님들과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함께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목사님 소식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