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학생들 선교에 동참시키기

박레위 0 2,742 2021.10.14 10:23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고 계시겠지만 

IMB 에서 주관하는 학생들 (고등학생 대학생)을 위한 다양한 선교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 


  1. 1-3 주 선교: 대상은 고등학생이며 개인으로 혹은 단체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의료, 스포츠, 테크널러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동남아시아, 브라질, 유럽등 여러곳에 갈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2. A Summer Program: 6주 정도 기간으로 18세 이상 신청자격이 있으며 Nehemiah Team, Summer Sojourners, Face2Face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교육, 제자훈련과 같은 사역을 경험합니다. 
  3. A Semester: 대학과정을 1년이상 마친 학생들을 대상으로 1학기 정도를 선교지에서 인턴처럼 사역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의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은 선교현지에서 의료선교를 하는 분의 지도 아래 실습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4. Journeyman: 2년 프로그램으로 IMB 에서 모든 지원을 받으며 선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30세 미만으로 남침례교회의 멤버쉽이 있으고 미국 시민권이 있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가셔서 알아 보시거나 저에게 직접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rpark@imb.org 

Comments

Total 1,246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