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소식

KBEMF 영어권 목회자 모임

강승수 0 4,537 2020.10.23 18:13

영어권 침례교 목회자 모임이 지난 10월 15일(목) 오후 4-6시(서부시간)에 온라인으로 있었다. 이번 모임은 약 30여명이 참석하여, 나눔과 교제, 격려와 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한국의 Lifespring Church (James Byun목사) 찬양 팀의 특송은 은혜로웠고 힘을 주는 찬양이었다. 소그룹으로 나누어 팀으로 게임도 하고 개인적 어려움과 기쁨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KBEMF(Korean Baptist EM Fellowship)은 미국, 캐나다, 그리고 한국에서 사역하는 영어권 침례교 목회자들이 함께하고 있으며 매년 1회의 연례모임을 가지고 있다. 현재 Loren Chong목사(Life Church)가 회장으로 수고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크게 네 가지 목적을 가지고 사역하고 있다. 1) Mobilization(동원) 2) Leadership Development(지도자 개발) 3) Building Unity(단일성 구축) 4) Denomination Identity(교단 정체성)

 

한인교회의 2세들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귀한 목회자들에게 감사드리며 더 많은 영어권 사역자들이 한인교회들을 통해 나올 수 있기를 기대하며 기도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