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소식

KBEMF (한인침례교영어목회자) 연차모임

강승수 0 5,419 2020.05.22 14:17

KBEMF (한인침례교영어목회자) 연차모임이 지난 5월 21일(목) 오후 4시(서부시간)부터 오후 9시까지 있었다. 

이번 모임에는 주강사로 전 Dallas Baptist University 총장이신 Dr. Gray Cook이 귀한 말씀을 전해 주셨다. 무엇보다 모든 일에 기도하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는 사역자가 되어야 한다는 도전을 해주셨다.  총장으로 부임했을 때 여러가지 어려운 일들이 많았지만 하나님께 기도하며 위기를 극복할 수 있어고 더 좋은 기회들을 얻을 수 있었다는 간증을 나누어 주셨다. 


이번 모임에는 약 80여명의 영어권 목회자들이 미국뿐만 아니라 캐나다와 한국에서도 참여하였고 비록 화면으로 하는 만남이었지만 귀한 시간을 가졌다. 소그룹으로 나누어 모이는 시간, 온라인상에서 있었던 게임시간, Covid-19 으로 어려운 가운데 있는 각 교회들이 어떻게 대처하고 있는지를 나누었고, 축하할 일(결혼기념, 새 사역지 등)이 있는 목회자들을 축하하며 함께 기뻐하고 기도제목을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도 가졌다.


미주한인교회를 위해 앞으로 더 많은 영어권 목회자들이 세워져서 2세들을 위한 사역이 미 전지역에 미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번 모임을 위해 수고하신 KBEMF 임원진(회장: Loren Chung목사)과 이사진들께 감사드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