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북부지방회 정기총회

강승수 0 9,754 2020.11.12 18:18

텍사스 북부지방회 정기총회가 지난 11월 9일(월) 오전 11시에 플라워마운드교회(김경도목사)에서 있었다. 많은 회원들이 현장에 참여하여 함께하였고 또한 온라인으로 참여한 회원들도 있었다. 이번 모임은 코비드 19이 시작된 후 처음으로 현장에서 모이는 지방회 모임으로 마스크를 쓰고 거리를 두어 앉았지만 오래간만에 만나는 즐거운 마음으로 인사를 나누었다.

 

1부 예배순서는 부회장 정도영목사(알칸소한인침례교회)의 사회로 시작하여 유영근목사(주님의기쁨교회)의 기도와 허종수목사(한마음교회)의 말씀이 있었다. 허종수목사는 사도행전 11:19-21 본문을 통해 “디아스포라 선교의 의미”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도전하였으며, 오인균목사(한우리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 달라스를 방문하신 문대연목사(아가페만나)가 북한선교 사역에 관한 안내와 도전의 말씀을 전하셨다. 특히 최근에 출판된 “북한선교의 맥”라는 책을 소개하였는데 이 책은 문대연목사와 탈북자 출신 목회자들이 함께 저술한 것으로 북한선교를 위한 좋은 핸드북으로 북한에 복음의 문이 열릴 때를 위해 준비하는 데 사용되길 바란다고 하셨다.

 

2부 정기총회는 유인철목사(달라스 산돌침례교회)의 기도로 시작하여 회원점명, 전 회의록 낭독, 총무보고, 감사보고, 회계보고 순으로 이어졌다. 임원선출은 현 임원단(회장:안광문목사, 부회장:정도영목사, 총무:신용호목사)이 한해 유임하는 것으로 결정하였다. 김경도목사(플라우마운드교회)의 폐회기도로 정기총회를 마쳤다.

 

정기총회의 현장참석을 하신 회원 목사님들을 위해 지방회에서 푸짐한 점심 도시락을 준비하여 집에 돌아가는 목사님들께 전해드렸다. 또한 장소를 제공해 주신 플라워마운드교회는 현장에 참석하신 회원목사들을 위해 마스크 선물을 준비하여 나눠주셨다. 이번 총회를 위해 수고하신 임원진(회장:안광문목사, 부회장:정도영목사, 총무:신용호목사)과 플라워마운드교회(김경도목사)께 감사드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