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북부지방회 10월 월례회

강승수 0 10,075 2020.10.14 16:51

텍사스 북부지방회 월례회가 지난 10월 12일(월) 오전 11시(중부시간)부터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었다. 부회장 정도영목사(아칸소 한인침례교회)의 사회로 시작되었고 김경도목사(플라워마운드교회)가 “환경에 눌리지 말라”(빌 1:12-18)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사도바울이 가장 어려운 순간에 환경에 눌리지 않고 잘 극복한 것처럼 목회자들에게 어려운 때에 “환경 뒤에 숨어있는 하나님의 목적을 믿음으로 바라보라.” “우선순위가 분명해야 한다.” 무엇보다 “하나 됨을 기뻐하라"하는 귀한 말씀을 전하여 주셨다. 장요셉목사(빛과소금의 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회장 안광문목사(생명샘교회)의 인도로 시작된 2부, 월례회는 총 28명의 회원 목사님들이 온라인으로 참석하였다. 허종수목사(한마음교회)의 기도 후 두 가지 중요한 안건을 다루었다. 먼저 11월 9일 오전 11시에 정기총회를 가질 것을 결정하였고, 그 방법은 온라인 또는 현장과 온라인으로 함께 진행하는 방식으로 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것은 임원회에게 위임하였다. 신입회원으로 백필식목사(세워지는교회)와 차세얼목사(그레이스포인트 한인교회)가 만장일치로 지방회에 가입되었다. 새로 가입한 교회들과 목사님들을 환영하며 축하드린다.

 

새로운 사역지로 이사하신 김상수목사(코브침례교회)와 구홍락목사(사랑한인침례교회, VA)를 아쉽게 보내며 새로운 사역지에 잘 정착하여 사역하시길 바라며 기도하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