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 남부지방회 송년모임

강승수 0 12,210 2019.12.18 23:40

한 해를 마무리하며 수고하신 목사님, 사모님들을 초대하여 지난 12월 16일 저녁 5시부터 휴스톤 서울가든 연회장에서 텍사스 남부지방회는 송년모임을 가졌다. 남부지방회는 텍사스 남부지역의 교회들을 중심으로 모이고 있으며 현재 18개의 교회들과 23명의 목회자 가정이 가입되어 있다. 

 

총무 김한국목사(뉴라이프교회)의 사회로 시작된 송년모임은 풍성한 식사와 반가운 만남의 시간이었다. 새로 부임하여 지방회 모임에 처음 참석하신 궁인목사(새누리교회)와 함께 참석한 사모님과 자녀들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달라스에서 참석한 강승수목사(총회총무)가 간단한 인사말을 나누었다.

 

회장 박영호목사(선한목자교회)는 한 해 동안 수고하신 목사님, 사모님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지방회를 통해 가족처럼 함께 섬길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는 인사의 말씀을 나누었다. 또한 박영호목사는 오랫동안 담임목사로 섬기던 교회에서 은퇴하신 변영철목사(나드림교회)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한국에서 얼마 전에 위암수술을 마치신 두지철목사의 근황에 대해 박규석목사(주사랑침례교회)가 소식을 전해주었고 함께 간절히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년모임은 코퍼스크리스티 한인침례교회(라현목사)에서 특별 기도모임으로 함께 하기로 하였다. 한 해 동안 수고하신 임원들께 감사드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