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지방회 서부지역 송년 모임

정경조 1 17,945 2018.12.05 04:39
안녕하세요? 12월 3일 월요일에는 캐나다 지방회 서부지역 송년 모임이 사랑의 교회(이은진 목사님)에서 있었습니다. 유빌리지 교회 윤재웅 목사님의 사회와 김진우 목사님의 찬양인도로 송년 예배가 시작되었고 밴쿠버 한인침례교회를 담임하고 계신 폴민 목사님께서 간증설교를 해 주셨습니다. 교회이전에 관해서 하나님께서 놀랍게 역사하신 것들을 간증해 주셨습니다. 바알에게 무릎 꿇지 아니한 7천 용사를 하나님께서 예비해 놓으셨던 것처럼 지금 시대에도 하나님께서 현대판 우상들에게 무릎 꿇지 아니한 성령의 사람들이 이곳 저곳에 있음을 교회이전의 과정속에서 목도하게 되었다고  간증해 주셨습니다. 그러면서 이제 새롭게 리모델링 하게 될 교회는 단지 밴쿠버 한인침례교회만을 위한 교회가 아니라 우리 모두를 위한 교회가 될 것이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간증 설교 후에는 함께 모인 목사님들과 사모님들 및 자녀들이 밴쿠버 한인침례교회가 앞으로 영혼 구령과 세계선교를  위해 커다란 디딤돌과 허브 역할을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함께 축복하며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가정마다 정성스럽고 맛깔나게 준비해 오신 음식으로 인해 함께 즐거워하면서 덕담과 친교를 나누었습니다. 아울러서 2부 시간에는 지혜와 재치와 유머가 넘치는 전진우 목사님께서 선물 나눔의 시간을 진행해 주셔서 마음껏 웃고 기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유치부에서 고등부에 이르기까지 다음 세대들을 위해 Gift Card를 증정하며 축복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제 2019년도에는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사랑 가운데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모든 교회가 더욱더 성장해 가면서 동시에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성숙에 이르는 아름다운 교회들로 주님앞에 드려지기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올 한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가오는 2019년도 주 안에서 늘 강건한 은혜가 있기를 축복합니다!

Comments

강승수 2018.12.06 01:13
카나다 지방회 가족들의 송년모임이 아주 풍성합니다.
밴쿠버 한인침례교회가 새성전으로 이전하신다니 기쁘고 축하드립니다.
지방회 교회들마다 아름다운 소식들과 놀라운 간증들이 계속 이어지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