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조지아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협의회 제29차 정기총회

이재위 0 15,767 2018.11.16 14:32
2018년 조지아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협의회 제29차 정기총회

일시: 2018년 11월 11일 (주일, 저녁 7시)
장소: 뉴피플교회 (공동담임 이덕재목사, 도기용 목사)

2018년 조지아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협의회(위원장 김상민목사)는 제29차 정기총회를 2018년 11월 11일 주일 저녁 7시에 뉴피플교회 (공동담임 이덕재목사, 도기용목사)에서 22개 교회 37명의 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습니다. 제1부 행사는 뉴피플교회에서 준비한 음식과 함께 친교를 나누고 제2부 경건회로 사회 유대준목사, 기도 이혁기목사, 설교 박영규목사, 김성구목사의 축도로 경건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3부 김상민목사의 사회로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황영호목사의 미래준비위원회 활동과 사업 보고 각 소위원 위원장들(상정위원회(위원장: 원천호목사), 수개정위원회(위원장: 김성구목사, 행사위원회(위원장: 김성철목사)의 보고가 있었습니다.

협의회 신규교회와 목회자 가입으로는 포사이스 한인교회 곽정민목사, 그레이스 아틀란타 침례교회 최병학목사가 준회원으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 조지아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협의회를 섬길 회장으로는 이혁기목사(아틀란타 한마음침례교회), 부회장 김영진목사(발도스타 한인침례교회), 총무로는 김성철목사(선한목자교회)가 대의원들의 투표로 선출되었습니다. 선출된 임원단을 통해 서기 이재위목사(애틀랜타 뉴에덴침례교회), 회계 전단열목사(메이콘 한인침례교회)가 임명되었습니다.

이혁기목사는 신임회장 취임인사를 통해 "회장으로 선출되어 감사하면서도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침례교의 중요 자산인 자유와 협동 정신이 잘 조화되는 협의회가 되도록 소속 교회와 목회자들을 섬기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발표하였습니다.

 이혁기목사의 폐회 기도로 제29차 조지아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협의회 정기 총회를 은혜가운데 마치게 되었습니다.

바쁘신 중에도 협의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협력해 주시고 총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목사님과 순서를 맡아 수고해 주신 목사님과 장소 제공과 음식으로 섬겨 주신 뉴피플교회 성도님들과 이덕재목사님, 도기용목사님 그리고 정기총회를 준비해 주신 조지아협의회 미래 준비위원회(조침미) 위원목사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