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공지

총회공지와 소식은 총회에서 결정되고 보고 사항만 .....

CKSB 0 12,604 2015.07.02 02:50

존경하는 목사님들께 드립니다.

1, 총회 홈 페이지를 관리함에 여러 목사님들의 도움을 청합니다.  총회 홈 페이지는,  총회 공지나 소식을 통하여 총회장님, 총무님, 부 총회장님 및 상임위원회 그리고 실행위원과 각 부서의 공지며 소식입니다.

  특별한 총회소식 및 개 교회 긴급한 사항을 알리고 함께 협력을 나누는 부분이 공지와 소식입니다. 총회공지나 소식은 글을 쓸 수 없고 보실 수만 있습니다.

2, 다만 게시판은 모든 목사님들이 자유롭게 자기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열어 논 광장(소통의 마당)입니다. 좋은 자료를 나눌 수 있는 곳입니다. 또 여기서 나누는 이야기 혹은 성경에 관한 주장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만, 단  게시판은 논쟁을 위한 장소가 아니라 각자 의견이며 주장이지, 모두가 찬성한 이야기나 확정되고 결의 된 내용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3,  게시판에 글을 올렸다고 해도 총회 전체의 하나된 결정이 아니기에 논쟁이 아니라..... 아 ! 이런 주장도 있다는 것을 인정하시고 마음을 여시는 장소가 되었으면 합니다.

4, 기억해 주시고 협조해 주실 때, 누구든 실명을 거론하며 상대와 논쟁의 소지가 발생될 소지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수정할 것입니다. 그리고 침례교회 정체성에서 벗어난 글과 내용, 사진등은 삭제가 될 것임을 이해해 주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총회 홈 페이지는 신문이 아닙니다)

*** 미주침례교회 총회 홈페지는 여러 목사님들의 것입니다.

소중하게 관리하겠습니다. ​그리고 한분 한분 목사님들을 위하여 존재하는 홈 페이지가 되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

 

       관리자 : 박진하 목사 드립니다.

Comments

Total 195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