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IMB의 새로운 아시안 교회 동원 담당 입니다.

배병균 선교사IMB 0 5,453 2020.03.03 09:04

북미주 한인 침례교회 목회자님들과 선교님들, 그리고 선교 담당자님들께 인사드립니다.

세계적으로 불안정한 상황 가운데서도 모두 무고하신지요?

하나님의 은혜가 섬기시는 목회지와 선교지, 그리고 가정에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최근까지 동아시아의 선교지에서 IMB 선교사로 섬기다가, 최근에 IMB 본부에서 Asian Church Mobilization Strategist로 새롭게 섬기게 된 배병균이라고 합니다.

새롭게 섬기게 되면서 먼저 동료 선후배 목사님들과 다양한 곳에서 다양하게 사역하시는 여러 사역자님들께 인사를 드리고자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이미 아시고 계시겠지만 IMB는 올 해로 17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175년 동안 많은 변화를 거듭하면서 이 땅에 남아있는 마지막 한 영혼이라도 찾아 구원하겠다는 그 일념 하나로 달려왔습니다.

지금도 단 한 명의 그리스도인도 없고, 단 한 명의 선교사도 없고, 단 하나의 교회도 없는 곳을 찾아가 복음을 전하겠다는 저희 IMB 선교사들은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런 일이 가능할 수 있었던 것은 미주 안에 있는 모든 남침례교회들이 힘을 모아주었기 때문입니다. 기도해 주시고, 헌금해 주시고, 사람들을 보내주시고, 계속해서 함께 손을 잡고 달려왔기 때문입니다. Every Church, Every Nation! 여러분의 교회도 이 every church에 포함되겠지요. 여러분께서 가셔야 할 곳이 every nation에 포함이 되겠지요.


지금 선교지에서는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참으로 놀라운 일들을 이루어 나가고 계십니다.

이 놀랍고 엄청난 일들에 여러분의 교회들을 초청하고 싶습니다. 

IMB 안에는 다양한 선교의 기회가 있습니다.

IMB와 파트너가 되어서 많은 다양한 선교사역들을 이루어 나갈 수 있습니다.


IMB선교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zra Bae

3806 Monument Ave,

Richmond, VA 23230

(804) 219-1276 (office)

(804) 432-6646 (mobile)

Email:

ebae@msnpath.com

ebae@imb.org


단 한 명의 그리스도인이 없고, 단 하나의 교회도 없는 그곳의 잃어버린 영혼들은 단 한번도 예수님을 부인해 본 적이 없습니다. 다만, 복음을 들어볼 기회가 없었을 뿐입니다. 적어도 그들에게 복음을 들어볼 기회를 한 번쯤은 주어야 옳지 않을까요? 적어도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라고 한다면...


IMB

배병균 드림.

Comments

Total 1,244 Posts, Now 1 Page